Join

RazKids Korea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찾기

회원가입

RazKids Korea

  • 프로그램 소개
    • 라즈키즈
    • 매티픽
    • 피커테일
    • 잉글리시
      아카데미주니어
  • 상품구매
    • 라즈키즈
    • 라즈프리미엄
    • 라즈키즈 워크북
    • 매티픽 몬스터 수학
    • 피커테일
    • 잉글리시
      아카데미주니어
    • 전자책
    • 리더스 갓!성비 세트
  • 커뮤니티
    • 이벤트
    • TV ON
    • 매거진
  • 자료실
    • 이용안내
    • 원서목록
    • 학습자료
    • 워크북답안지
  • 고객지원
    • 공지사항
    • 자주하는 질문
    • 1:1 문의
    • 라즈키즈 레벨변경
    • 라즈키즈 학부모 계정 신청
    • 렉사일 레포트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정보 이용안내 교육기관 이용안내
대표전화 : 1600-5605
E-mail : admin@rhk.co.kr
FAX : 02-6443-8866

㈜알에이치케이홀딩스 대표이사 : 양원석
사업자등록번호 : 114-86-77141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20층(가산동, 한라시그마밸리)

라즈키즈


매티픽


피커테일


잉글리시아카데미주니어

Copyrightⓒ2025 RH KOREA.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 취급방침개인정보 취급방침개인정보 취급방침

X

알에이치케이홀딩스 개인정보 처리방침 (Ver. 1.1)

주식회사 알에이치케이홀딩스(이하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이하 “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제1조 총칙
  • 제2조 개인정보 수집 방법 및 수집 항목
  • 제3조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 제4조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제6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제7조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 제8조 개인 ID와 비밀번호 관리
  •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및 고지의무
[ 제1조 총칙 ]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전화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부호, 문자, 음성, 음향 및 영상 등의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포함)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관련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처리방침을 통하여 고객이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④ 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회사는 회사의 웹사이트(모바일 웹 또는 앱 포함. 이하 본 처리방침에서 동일) 공지사항(또는 개별 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 제2조 (개인정보 수집 방법 및 수집 항목) ]
① 회사는 고객에게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제3자 제공” 등 내용에 대해 『동의함』 버튼 또는 『동의안함』 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 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웹사이트를 통한 동의절차를 마련하기 어려운 경우에, 회사는 동의 받아야 할 사항을 전화, 서면 등의 방법으로 법적 절차를 거쳐 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② 회원가입 시점에 회사가 이용자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원 가입 시에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이메일, 전화번호와 주소(배송지)’을 필수항목으로 수집합니다

1.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있습니다.
2. 법령에서 암호화를 요구하고 있는 비밀번호, 고유식별정보 외에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 등을 추가로 암호화 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만 14세 미만인 미성년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려는 경우에는 반드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을 수 없거나, 법정대리인임을 증명하는 것이 사실상 어려울 경우에는 만14세 미만 미성년자의 회원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제3조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
①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 과정에서 이메일, 전화번호. 회원 ID 등을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3.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등에서 서면을 통해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원칙적으로 원칙적으로 이용자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④ 단,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법령에서 일정기간 정보의 보관을 규정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3.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4.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 제4조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보유 및 이용 기간) ]
①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1.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9조 제2항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만료로 인한 파기
1년간 홈페이지를 이용하지 않는 회원은 “개인 정보 유효 기간제” 대상으로, 개인정보는 별도로 분리 저장되며, 분리 저장 후 개인 정보 법정 보관 기간이 지나면 개인 정보는 파기합니다.

2. 관련법령에 근거가 없더라도 다음과 같은 사항을 이유로 그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최소한의 기간 및 항목만 보관합니다.
이벤트 등 일시적 목적을 위하여 수집한 경우: 당해 설문조사, 이벤트 등의 종료 시점

3. 회원 탈퇴 시 혹은 위탁 계약 종료 시까지
[ 제5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① 고객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법령의 규정에 따른 제공 요청이 있거나 법원의 결정 또는 명령이 있는 경우
2. 전자지불, 이벤트 경품, 상품 배송, 전자책 뷰어 사용 및 쿠폰등록, SMS, MMS, 이메일 대량 발송 업무 진행 시
제공받는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알에이치코리아 구매자 확인,
배송/결제진행사항 안내,
상품배송
전자책 뷰어사용 및 쿠폰등록
구매자/수취인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주소 회원탈퇴 전까지
토스 페이먼츠 전자지불 대행,
SMS,
MMS,
이메일 발송
신용카드 결제 관련 정보(카드사명, 카드번호, 이메일)
구매자/수취인 성명,휴대전화번호
회원탈퇴 또는
위탁 계약 만료 시
한진택배 상품 배송 대행 구매자/수취인 성명,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배송지 주소 회원탈퇴 또는
위탁 계약 만료 시
[ 제6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
① 고객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②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대원
소속: 알에이치케이홀딩스 / 직위: 이사
연락처 : 02-6443-8800
이메일 : webmaster@rhk.co.kr

2.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성명 : 김용환
소속: IT 지원 / 직위: 과장
연락처 : 02-6443-8800
3. 고객서비스담당 부서
부서명 : 영어교육사업부
연락처 : 1600-5605
③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전화 : (국번없이)118
2.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02-3480-3573 (www.spo.go.kr)
3.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 제7조 (개인정보의 기술적, 관리적 보호대책) ]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비밀번호 암호화
아이디(ID)의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고객 본인만이 알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도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암호화 통신(SSL)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 보안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범위 내에서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회사의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회사의 처리방침 준수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4. 기타
사내 개인정보 회의 등을 통하여 회사의 웹 사이트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타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에 의한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준수합니다.
[ 제8조 (개인 ID와 비밀번호 관리) ]
고객이 사용하고 있는 ID와 비밀번호는 원칙적으로 고객만이 사용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 고객의 ID와 비밀번호 도용 또는 기타 타인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된 문제에 대하여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비밀번호는 타인에게 알려 주지 말고 로그온 상태에서는 주위의 다른 사람에게 개인 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또는 구매가 확인되었을 경우에는 이용계약이 일방적으로 해지될 수 있으며, 관련 법에 의해 처벌 될 수 있습니다.
[ 제9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및 고지의무) ]
①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전부터 웹사이트 공지를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또한 처리방침에 버전번호 및 개정일자 등을 부여하여 개정여부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② 이전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Ver. 1.1)

이용약관

X

알에이치케이홀딩스 이용약관

알에이치케이홀딩스의 회원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 제1조 목적
  • 제2조 정의
  •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 제4조 회원에 대한 통지
  • 제5조 상품의 변경 및 서비스의 중단
  • 제6조 회사의 의무
  • 제7조 회원가입
  • 제8조 회원탈퇴 등
  • 제9조 이용자의 의무
  • 제10조 상품의 표시 등
  • 제11조 구매 신청, 계약의 성립 및 결제
  • 제12조 상품의 공급
  • 제13조 부정 이용 및 제재
  • 제14조 환불
  • 제15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 제16조 저작권 등
  • 제17조 분쟁 등
  • 제18조 포인트 등
[ 제1조 (목적) ]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알에이치케이홀딩스(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이하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라즈키즈 코리아와 이용자(이하 “이용자”)간 권리, 의무 및 책임을 구체적으로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금융거래에도 그 성질이 본 약관에 반하지 아니하는 한 본 약관을 준용합니다.
[ 제2조 (정의) ]
① “라즈키즈 코리아”란 회사가 디지털 컨텐츠 등 상품과 관련 서비스(이하 총칭하여 “상품”)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핸드폰, 스마트폰, 모바일 기기 또는 기타 단말기 등을 통해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라즈키즈 코리아를 운영하는 회사도 의미합니다.
② “이용자”란 본 약관에 따라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제공하는 상품을 제공 받는 자를 의미합니다.
③ “회원”이란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정한 규칙에 따라 필요한 정보를 라즈키즈 코리아에 제공하고 회원으로 가입 및 등록된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라즈키즈 코리아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⑤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용어는 거래 관행 또는 관련 법령에서 정한 경우 그 의미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개정) ]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회사의 상호, 대표자 성명, 회사의 소재지, 연락처(전화번호, 팩스,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 포함)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라즈키즈 코리아 및 회사의 웹사이트(http://www.razkids.co.kr, 이하 “웹사이트”)에 게시합니다.
약관의 전체 내용 및 상기 정보의 상세 내역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및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령(이하 총칭하여“관련 법령 등”)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개정하는 이유, 개정 내용 및 개정된 약관의 적용시기 등을 명시하여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 7일 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전의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되는 내용을 개정 전 내용과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④ 본 약관에서 명시하지 않은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과 관련하여서는 거래 관행 또는 관련 법령 등이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⑤ 본 약관은 이용자가 회원 가입 시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제4조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주소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웹사이트 내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를 대신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가져오는 사항은 개별 통지합니다.
[ 제5조 (상품의 변경 및 서비스의 중단) ]
① 회사는 상품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으로 해당 상품을 판매(또는 공급)할 수 없는 경우 상품의 내용을 판매(또는 공급) 중단하거나 그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상품의 내용 등은 현재 상품의 내용이 게시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 설비(서버 등 포함)의 보수, 점검, 교체, 고장 또는 통신의 두절 등의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4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단, 고장 또는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경우에는 사후 빠른 시간 내 통지합니다).
회사는 일시 중단으로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직접 손해에 대해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의 중단 또는 포기, 회사간 합병 등의 사유로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제4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 또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회원 포인트 등은 회사가 사전에 게시 또는 제시한 기준에 따라 보상합니다.
[ 제6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이용자 또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고, 식별 가능한 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해당 이용자 또는 회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② 수집된 개인 정보는 아래 각호의 경우를 제외하고, 해당 이용자 또는 회원의 동의 없이 목적 외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 서비스 이행 또는 대금 정산 등을 위해 필요한 경우
2. 통계 작성, 학술 연구 또는 시장 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기타 관련 법령 등이 허용하는 경우
③ 이용자 또는 회원은 라즈키즈 코리아에 대해 자신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오류 정정을 요청할 수 있으며
라즈키즈 코리아는 이에 대해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부담합니다.
④ 라즈키즈 코리아는 개인 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개인 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⑤ 기타 개인 정보의 제공 등 취급과 관련한 내용은 웹사이트 내 ‘개인정보취급방침’으로 자세히 고지합니다.
[ 제7조 (회원 가입) ]
①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함을 표시하고,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양식에 관련 사항을 기재하여 신청하여야 합니다.
단, 아래 각호의 경우는 회원 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 명의 도용 등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2. 회원 가입일 현재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데 기술상, 금전상 현저한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원은 회원 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변경 사항을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손해나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 제8조 (회원 탈퇴 등) ]
①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그러한 요청이 접수된 경우 빠른 시간 내 탈퇴 처리 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그 정도에 따라 회원 자격을 제한하거나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시 허위 내용을 기재한 경우
2. 타인의 라즈키즈 코리아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어지럽히는 경우
3. 타인의 명예 훼손, 음란물 게시 등 라즈키즈 코리아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관련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4. 라즈키즈 코리아와 관련해 근거 없는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5. 라즈키즈 코리아의 이용 과정에서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라즈키즈 코리아의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
6. 라즈키즈 코리아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후 정당한 이유 없이 상습 또는 반복적으로 취소(반품)하여 라즈키즈 코리아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7.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구매한 상품을 재판매(무료로 배포하거나 게시하는 경우도 포함)하거나 회사 또는 회사와 계약한 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8. 제13조 제1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에 회원에게 제4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통지하고, 말소 30일 전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9조 (이용자의 의무) ]
① 라즈키즈 코리아 이용과 관련해, 회원 본인의 부주의 또는 과실로 인해 발생한 금전적 손실 등 각종 손해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아이디, 비밀번호는 본인이 직접 사용, 관리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여서는 아니됩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안 때에는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통보받은 즉시 필요한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④ 상품에 대한 사용 조건을 이용자가 미리 확인 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안내합니다. 그러므로, 이용자는 사용조건 및 주의사항을 확인 할 책임이 있으므로 반드시 미리 확인하셔야 합니다.
⑤ 회원은 본인의 학습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만일 이에 반하는 활동을 하였을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⑥ 회원은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3. 건전한 상행위에 위반되는 행위
4.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5.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제10조 (상품의 표시 등) ]
①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항을 상품 안내 시 표시합니다.

1. 상품의 명칭, 종류, 내용(용량 포함), 가격, 이용 기간 등
2. 상품 사용에 필요한 최소한의 기술 사양
3. 기타 상품 사용과 관련한 중요사항
[ 제11조 (구매 신청, 계약의 성립 및 결제) ]
① 이용자는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안내하는 방법에 따라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구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구매 신청에 대하여 라즈키즈 코리아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제8조 제2항에 해당하는 경우
2. 미성년자가 청소년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서 금지 또는 제한하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 신청에 대한 승낙이 라즈키즈 코리아의 기술상 현저한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라즈키즈 코리아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구매 확인 통지를 합니다.
통지 발신 기준으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승낙(계약의 성립)이 있은 것으로 봅니다.
④ 미성년자의 경우 보호자의 동의 하에 구매 신청을 하여야 하며, 보호자의 동의 없이 체결된 미성년자의 계약은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제12조 (상품의 공급) ]
① 회사는 이용자와 상품의 공급 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발신 확인 통지 (이메일 및 알림톡)를 받은 때부터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단, 유형 상품의 경우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을 한 날로부터 7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상품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이미 상품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 받은 날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상품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유형 상품의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 제13조 (부정 이용 및 제재) ]
① 이용자 또는 회원은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1. 자신의 아이디 또는 자신이 구매한 상품을 타인에게 판매, 공유, 대여 또는 양도(무상 포함)하는 행위
2. 상품 사용 중 상품의 내용 전부 또는 일부를 복제, 복사, 송신, 출판, 녹화,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는 경우
3. DRM(Digital Rights Management) 등 상품의 보호 장치를 훼손하는 행위
4. 상품을 불법적으로 다운로드 받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하는 행위
② 회사는 제1항의 부정 이용의 경우 다음 각호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에 대한 경고
2. 부정 이용으로 취득한 상품의 회수, 적립금 등의 받은 혜택의 회수 또는 사용 중지
3. 제8조에 규정된 회원 자격의 제한, 정지 또는 상실
4. 기타 부정 이용의 중대성을 고려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 형사 조치 등
5. 부정 이용자는 회사의 조치에 대해 이의가 있는 경우 회사에 대해 소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조치의 타당성 또는 적정성에 대해 검토할 수 있습니다.
[ 제14조 (환불) ]
①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구입한 상품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제공받은 유형 사은품이 있다면 구매자는 이를 반환하여야 하며, 구매자가 이를 사용하거나 훼손한 경우에는 동종 상품의 판매가격에서
소비자피해보상규정의 손율 등에 따른 금액을 지급하고 반환해야 합니다.
② 온라인 계정의 경우

1. 프로그램 로그인 여부와 상관없이 계정 발송일로부터 휴일 및 공휴일 포함 7일 이내 전액 환불
2. 회원이 유료로 구입한 실제 구입 금액만 해당되며 무료로 제공된 상품은 환불 불가 합니다.
3. 프로그램변경은 불가하며, 환불 후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
4. 구매한 상품의 일시정지, 시작일 및 만료일 변경 또는 부분환불은 처리 불가합니다.
③ 전자책의 경우

1. 회원은 다음 각호에 해당할 경우 구입한 상품의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상품을 다운로드한 후 또는 스트리밍 등의 방식으로 열어본 경우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 다운로드한 후 이용하지 않은 상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 가능
-2. 회원이 유료로 구입한 실제 구입 금액만 해당. 단, 무료상품은 환불되지 않음.
-3. 상품의 하자 또는 회원이 보유한 단말기의 기기 환경 등의 문제로 상품 사용이 불가능하거나 심각한 장애가 있는 경우
④ 유형 상품의 경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에 따라 이용자는 상품 수령일(배송 완료일)로부터 휴일 및 공휴일 포함 7일 이내에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1. 반품 및 환불 사유
구매자
단순변심
- 포장 미개봉 상태로 휴일 및 공휴일 포함 7일 이내로 반품 신청
(해당 워크북 및 원서 세트 상품은 내용 특성상 단기간에 내용의 복제 및
학습이 가능하므로 비닐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을 위한 왕복택배비는 구매자가 부담
(도서/산간 지방의 경우에는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소오류로 인한 반송 시, 반송 및 재출고를 위한 택배비는 구매자가 부담
상품의
파본 및 하자
도서의 내용이 표시, 광고 및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센터를 통해 교환 가능
- 환불 처리 불가
- 배송비 판매자 부담

2. 2. 반품 방법
- 고객센터에 교환 및 환불 의사 전달 구매자님께서 택배사를 통해 미개봉된 상품을 발송 (구매처에서 직접 택배사에 상품 회수를 요청합니다.)
- 결제 대금 환불 예상 기한(구매처의 환불 정책에 준수합니다.)

▷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환불 완료일로부터 3-5일 이내(영업일 기준)
▷ 실시간 계좌이체
환불 완료일로부터 2-3일 이내(영업일 기준)

3. 3. 교환 및 환불 불가 사유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이용자가 반품이나 교환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1.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상품 수령일로부터 휴일 및 공휴일 포함 7일이 초과되어 상품의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4. 원본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제15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간의 관계) ]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 후자를 피연결 몰이라 합니다.
②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상품의 경우, 연결 몰이 초기 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 화면으로 이용자와 피연결 몰간의 거래에 대해
연결 몰이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명시한 경우에는 해당 거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16조 (저작권 등) ]
① 회사가 제작한 상품에 대한 저작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② 이용자 및 회원은 회사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 또는 공급한 상품을 복제, 판매, 출판, 편집, 변형, 전시, 전송, 방송 또는 공연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제17조 (분쟁 등) ]
①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행한 분쟁과 관련해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이용자가 한국 내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이용자가 한국 외에 거주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또한 라즈키즈 코리아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 제18조 (포인트 등) ]
① 회사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회사가 실시하는 이벤트 등에 참여하는 이용자 또는 회원에게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의 부여 및 사용 등과 관련한 사항은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별도 게시하는 포인트 운영정책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② 포인트는 라즈키즈 코리아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포인트 사용이 불가하다고 사전 고지한 상품은 포인트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포인트는 부여일로부터 12개월간 유효하며 기간 경과 시 소멸하게 됩니다. 포인트는 사용할 때 포인트가 부여된 순서에 따라 차감되게 됩니다.

마케팅 및 프로모션 관련 정보 이용 안내

X
■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수집 항목
항목 이용목적 수집항목
마케팅 및 프로모션 상품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정보 및 혜택 제공 (SMS, 메일, 카카오톡 등) 이름,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 주소, 구매상품, 쿠폰 및 이벤트 안내 동의 여부
■ 보유기간
- 회원 탈퇴 또는 동의 철회 시

*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거부 시에는 상기 이용목적에 명시된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없습니다.
X
㈜알에이치케이홀딩스

(주)알에이치케이홀딩스는 Learning A-Z와 정식적인 계약을 통해 2016년 1월 1일부터 대한민국의 유일한 공식 배부처로 단독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사는 2004년 세계 최대 미디어 그룹 ‘베텔스만’의 출판 자회사 ‘랜덤하우스’와 45년 전통의 중앙일보 출판 부문 ‘중앙엠앤비’의 합작으로 설립된 ‘랜덤하우스중앙’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랜덤하우스의 한국 법인이었던 ‘랜덤하우스중앙’은 전 세계 17개국 170여 개의 출판사와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국내 최초의 글로벌 출판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후 2006년 랜덤하우스가 중앙앰엔비의 지분을 인수하여 ‘랜덤하우스코리아’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고 단기간에 국내 굴지의 출판사로 성장하며 업계가 주목할만한 발자취를 남겼습니다. 2009년 11월 ‘알에이치케이홀딩스’가 설립되었고, 2010년 2월 ‘알에이치케이홀딩스’가 ‘랜덤하우스코리아(현. 알에이치코리아)’의 지분을 인수하였습니다.

㈜알에이치케이홀딩스 소속인 영어교육사업부는 Learning A-Z와 함께하는 공식 파트너이자 독점 판매자로서 한국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한국에서의 제품 구입 및 프로그램 사용과 관련된 모든 문의 사항을 지원할 것입니다.

Learning A-Z © Cambium Learning Group

2002년에 설립된 Learning A-Z는 전 세계 180여 개국에서 사용되고 있는 북미 최대 영어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한 업체로, 읽기를 배우는 취학 전 아동부터 미국 초등학교 학생 (한국의 고등학교 1학년 수준)까지 글을 잘 읽을 수 있도록 교육 첨단 기술을 도입하여 가르치는 툴을 제공하는 업체입니다. 이 회사는 전통적인 교사중심 수업과 기술이 접목된 교육자료를 함께 융합하여 제시합니다.

읽기와 쓰기로 시작한 이 프로그램은 읽기 능력을 더욱 발달시킬 수 있는 교수 방법을 꾸준히 연구하였고, 현 21세기에 중요시하는 의사소통 능력, 창의성, 협동성, 비판적 사고 능력도 함께 키우는 것을 이 프로그램의 모토로 삼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 본인이 주도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각각의 개별 계정으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학습자는 다양한 장르의 29개 레벨별 원서를 학습 할 수 있습니다.

Learning A-Z 프로그램은 현재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50% 이상이 사용하고 있으며 180여 개국에서 사용 중입니다.